본문 바로가기

홍보관

암과 바이러스 질병을 치료하는 1도씨 기적!
국제바이러스연구연합이 함께 합니다!

언론보도

아디포랩스 한성호 대표이사, 말레이시아 사이버자야대 객원교수 임명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08-22 10:02

본문

아디포랩스 한성호 대표이사, 말레이시아 사이버자야대 객원교수 임명

‘서울에서 성공으로: 세계적 수준의 운영을 위한 한국 전략’ 주제 첫 강의 진행
한국 넘어 아시아와 글로벌 무대에서 학문·산업적 교류 확대 중요한 계기 전망
본문이미지 확대보기

▲ 아디포랩스 한성호 대표이사(단상 오른쪽)가 말레이시아 사이버자야대학교에서 강의를 하고 있다.


【후생신보】  고주파 온열암치료기 ‘리미션1℃’를 개발, 전 세계 암 치료기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주)아디포랩스 한성호 대표이사가 지난 8월 14일 말레이시아 사이버자야대학교(University of Cyberjaya)에서 객원교수로 공식 임명되어 첫 강의를 진행했다.

 

사이버자야대학교는 말레이시아 5위권 명문대학으로, 경영·기술 분야에서 아시아를 선도하는 교육기관으로 알려져 있다.

 

한성호 대표이사의 첫 강의 주제는 ‘서울에서 성공으로: 세계적 수준의 운영을 위한 한국 전략’이었다.

 

이번 강의는 경영대학 1학년 학생들과 교수진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한국 기업들이 세계 무대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었던 혁신 전략과 글로벌 운영 노하우를 중심으로 이루어졌다.

 

강의에서 한 대표는 한국의 빠른 산업화와 글로벌화 과정을 소개하며 문화적 적응력, 혁신적 기업가 정신, 전략적 운영관리, 지속 가능한 성과 창출 등을 강조했다. 또한, 자신의 기업 경영 경험과 국제 비즈니스 협력 사례를 토대로 학생들에게 현실적인 조언을 전달해 큰 호응을 얻었다.

 

사이버자야대학교는 이번 강연을 통해 학생들이 단순한 이론을 넘어 글로벌 경영의 실제 사례를 배울 수 있었다며 한 대표의 풍부한 현장 경험과 통찰력이 학생들의 학문적·실무적 성장을 크게 도울 것이라고 평가했다.

 

한성호 대표이사는 “사이버자야대학교와 함께 글로벌 인재 양성에 기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국제 사회에서 한국의 경영 전략과 의료 혁신 사례를 널리 알리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한성호 대표의 객원교수 임명과 첫 강의는 아디포랩스가 한국을 넘어 아시아와 글로벌 무대에서 학문적·산업적 교류를 더욱 확대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출처: http://www.adipo.co.kr/bbs/board.php?bo_table=notic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