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IVRA 국제의료컨퍼런스 2026」 개최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십니까?
IVRA 조직위원회는 오는 2026년 5월 9일(토)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톨릭의대 서울성모병원 성의회관 마리아홀에서 인류의 건강 증진과 암 치료의 새로운 가능성을 모색하는 「제9회 IVRA 국제의료컨퍼런스 2026」를 개최합니다.
2026년, 9회째를 맞는 본 국제학술대회는 ㈜아디포랩스의 후원으로 IVRA 조직위원회가 주최하며, 국내 주요 의료기관의 의료진과 20여 개국의 의료 석학 등을 초빙하고 국내외 암환자를 모신 가운데 암 치료 분야의 임상연구 성과와 최신 의료기술 발전 방향을 논의할 예정입니다.
또한 본 컨퍼런스는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대한온열의학회,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 대한응급의학의사회, 대한밸런스의학회 등 유수 기관의 후원 아래 진행되며, “생존을 넘어, 치유의 시대로”라는 주제 아래 암 치료의 새로운 패러다임과 통합적 접근 방안을 모색하는 의미 있는 학술 교류의 장이 될 것입니다.
인류를 질병과 고통에서 해방시키고자 하는 사단법인 IVRA의 설립 정신을 바탕으로, 암 치료의 임상적 성과와 미래 의료기술 발전의 비전을 공유하는 본 학술세미나에 귀하를 정중히 초대합니다.
사단법인 IVRA 공동대표 한 성 호
사단법인 IVRA 공동대표 유 승 모
사단법인 IVRA 조직위원장 장 홍 석
- 다음글제8회 IVRA 2025 국제 의료 컨퍼런스 개최 25.03.2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